2024년 2월 3일 토요일

만1세 2학기 영아 발달평가 5명입니다.(만1세발달평가/행동발달평가/평가인증발달평가/종합발달평가)

  


만1세 2학기 영아 발달평가 5명입니다. (아주 자세하게 기록됨.)

👉만1세 2학기 영아 발달평가 5명 분량.zip

👉만1세 2학기 영아 발달평가 5명 분량.zip


#알려드립니다.

저는 이 문서를 작성하는데 늘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.

짧게는 한 학기, 길게는 1년동안 한 아이를 관찰하여 꼼꼼히 작성하기 때문입니다.

저는 다수의 서류를 작성한 경험이 있고, 판매 경험도 많습니다.

각 개인의 영아들이 가진 성향에 맞추어 아주 자세하게 관찰하여 기록하였으니, 각 반 아이들의 성향에 맞는 내용을 참고해서 작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1) 자료 제목

-만1세 2학기 영아 발달평가 5명입니다. (아주 자세하게 기록됨.)


2)소개글

-만1세 2학기 영아 발달평가입니다.

5명 분량이며 모든 영역의 평가를 관찰 하여 기록하였습니다.

아주 자세하게 기록하였으며, 평가제/평가인증을 앞두신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

제 서비스에 있는 만1세 1학기 발달평가와 내용과 연계됩니다.

연결되는 내용의 자료들은 템플릿 이미지가 같아요^^


3)목차

1. 기본생활습관

2. 신체운동

3. 의사소통

4. 사회관계

5. 자연탐구

6. 예술경험

7. 종합평가


4)본문 내용

1. 기본생활습관

- 배변의사를 표현할 수 있으며 스스로 화장실에 가서 배변할 수 있고 스스로 손과 얼굴 등 씻기를 할 수 있다.

- 식사 시 나물, 김치 등은 잘 먹지 않으려 하지만 조금만 먹어보자고 권유하면 거부하지 않고 시도한 후 입맛에 맞는 음식은 다 먹는 모습을 보인다.

- 학기 초에는 배부르면 음식을 물고 있는 행동을 조금 보였었으나 지금은 그 행동이 고착되어 식사 처음부터 음식을 물고 있는 행동을 보인다.


2. 신체운동

- 다양하게 움직임을 시도하며 원하는 움직임이 될 때까지 반복하여 시도하며 교사에게 도움을 요청한다.

- 눈과 손을 협응하여 소근육을 조절하는 것에 흥미가 있는 편이나 잘 되지 않으면 빠르게 포기하여 인내심을 가지고 시도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.

- 다양한 도구를 이용하여 신체를 조절하여 움직임을 시도하며 적극적이며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인다.


3. 의사소통

- 자신의 생각과 느낌, 감정, 경험 등을 말로 표현할 수 있으며 상대방과 말을 주고받으며 대화를 나눌 수 있다.



#알려드립니다.

1. 이 자료의 저작권전문가에게 있습니다.

2. 이 자료는 재판매, 재배포가 불가합니다.

3. 무료 폰트를 이용했으며, 한글과 컴퓨터 한글 기본폰트입니다.


- 본 서비스는 판매자가 제작한 자료 템플릿으로, 자료의 일부 혹은 전체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/배포하거나 2차적 저작물로 재편집하는 경우,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과 민사상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