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년 2월 3일 토요일

만2세 1학기 행동 발달 평가 7명 분량.(만2세 영아발달평가/종합발달평가/평가인증 발달평가)

  


만2세 1학기 행동 발달 평가 7명 분량입니다.


👉만2세 1학기 행동 발달 평가 7명 분량입니다.zip

👉만2세 1학기 행동 발달 평가 7명 분량입니다.zip



#알려드립니다.

저는 이 문서를 작성하는데 늘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.

짧게는 한 학기, 길게는 1년동안 한 아이를 관찰하여 꼼꼼히 작성하기 때문입니다.

저는 다수의 서류를 작성한 경험이 있고, 판매 경험도 많습니다.

각 개인의 영아들이 가진 성향에 맞추어 아주 자세하게 관찰하여 기록하였으니, 각 반 아이들의 성향에 맞는 내용을 참고해서 작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1) 자료 제목

-만2세 1학기 영아 발달평가 7명 분량입니다.


2)소개글

-만2세 1학기 행동 발달 평가(아동 발달 관찰)7명 분량입니다.

아주 자세한 종합평가입니다.

같은 그림 템플릿을 클릭하시면, 2학기동안 관찰한 행동 발달 평가와 이어집니다.


3)목차

# 구분 / 관찰내용


1) 기본 생활 습관

2) 신체 운동

3) 의사 소통

4) 자연 탐구

5) 사회 관계

6) 예술 경험

7)1학기 종합 평가


4)본문 내용 (내용의 일부만 작성 하였습니다)


[기본 생활 습관]

-손을 씻고 수건을 주었을 때 도움 없이 손을 닦는다. 손과 얼굴을 스스로 씻으려 한다.

-배변 의사 표현이 가능하여 실수하지 않고 화장실에 가서 배변 활동을 해낸다.

-혼자서 옷을 입거나 벗으려고 한다.


[신체 운동]

-어른의 손이나 난간을 붙잡고 계단을 잘 올라가고 간혹 어른의 도움 없이 난간을 붙잡지 않고 계단을 올라간다.

-빨대 없이 컵에 담긴 물이나 음료수를 마신다.

-바닥에 있는 공을 발로 차서 계속 굴린다.


[의사 소통]

-교사가 읽어주는 동화를 듣고 이해하여 순서대로 말한다.

-교사나 친구와 대화할 때 두 세 단어를 연결하여 말한다.

-상황에 따라 음성 크기 및 음색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.


[자연 탐구]

-소리를 듣고 그 대상이나 물건의 명칭을 안다.

-교사이 지시에 따라 물건을 ‘위’나 ‘아래’에 놓을 수 있다.

-선 따라 긋기를 할 수 있으며 선이 없는 점과 점을 연결하는 활동은 아직 어려워한다.


[사회 관계]

-간단한 집단놀이(박수치기, 춤, 노래 등)에 참여하며 다른 또래와 함께 협동적으로 놀이한다.

-사랑, 분노, 슬픔, 즐거움 등과 같은 감정을 드러내 보인다.

-이야기 듣기를 좋아하며 약 10분 정도 음악이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.


[예술 경험]

-주변 환경에서 나는 다양한 소리와 움직임을 탐색하고 말로 표현한다.

-반복적으로 많이 들어본 친근한 노래를 따라 부르거나 스스로 흥얼거린다.

-자발적으로 그리기 도구를 가져와 그리기 활동을 한다.

 

[1학기 종합 평가]


#알려드립니다.

1. 이 자료의 저작권전문가에게 있습니다.

2. 이 자료는 재판매, 재배포가 불가합니다.

3. 무료 폰트를 이용했으며, 한글과 컴퓨터 한글 기본폰트입니다.


- 본 서비스는 판매자가 제작한 자료 템플릿으로, 자료의 일부 혹은 전체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/배포하거나 2차적 저작물로 재편집하는 경우,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과 민사상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